본문 바로가기

팝업 스토어

신한은행 팝업 스토어 자산이 알파만파 신한투자증권 정보글

728x90
반응형

한국의 대표 은행사 신한 은행에서 MZ세대들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팝업 스토어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M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자산관리를 경험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핑계고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핑계고 팝업 스토어는 서울 강남역 일상비일상의 틈 byU+ 1층에서 약 3주간 운영 예정이며 2023년 7월 2일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핑계고 팝업 스토어는 ’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을 통하여 MZ세대들이 오픈라인 공간을 보다 색다르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콘셉트로 학교 콘셉트를 구성했습니다. ’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의 슬로건은 ’ 신한투자증권을 만나면 핑크빛 계획이 되고 ‘라는 콘셉트로 다른 은행사들과는 격이 다른 신한투자증권만의 자산관리 방법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 공간은 분홍색과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와 파란색 조합의 활력을 불어넣는 인테리어로 실제 학교에 입학하는 경험을 유도하는 듯한 마케팅을 활용했습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인테리어 많은 힘을 쏟은 것처럼 보이는데요. 특히 학교의 교문은 아치형 형태로 구조했으며, 신한투자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신한알파를 포인트로 한 오브젝을 설치한 것으로 보입니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은 입장 시 입학처에서 생활 안내문을 받으며 다양한 금융지식 테스트 및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또한 교복 재킷 대여가 가능해 실제로 교복을 입고 학교를 돌아다는 분위기로 자유롭게 인증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 예정인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이벤트 경품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점에서 졸업장을 수여하며, 유명 증명사진 전문 사진관인 ’ 시현하다 ‘ 포토 쿠폰 등 다양한 경품 뽑기 이벤트를 통해 상품이 지급됩니다.

각 섹션마다 이루어진 콘셉트 중 체육관에서는 해외주식 부루마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최고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무작위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 홍보 본부장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할 수 있는 이야기를 주제로 한 ’ 자산이 알파만파‘ 캠페인 광고를 진행했다’ 며 ‘모델 주우재를 발탁해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를 재치 있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투자에 관해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복잡한 자산관리와 서비스를 친근하게  알려주고자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 고 밝혔습니다.

728x90
반응형